이패스비즈, 메타버스 플랫폼(ZEP) 활용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쪽집게 특강’ 진행

  • 이유미 기자 business@jobsn.co.kr

필기 시험 준비생 대상 3시간만에 끝내는 문제풀이 라이브 강의 제공
온라인 자격증 교육 기업 이패스코리아(대표 이재남)의 디지털마케팅, 데이터분석 교육브랜드인 이패스비즈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을 활용해 3시간만에 끝내는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쪽집게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빅데이터분석기사는 빅데이터 분석 기획, 빅데이터 탐색, 빅데이터 모델링, 빅데이터 결과해석을 테스트하는 필기시험과 데이터 수집 작업, 데이터 전처리 작업, 데이터 모형구축 작업, 데이터 모형평가 작업능력을 테스트하는 실기시험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패스비즈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ZEP을 활용해 10월 1일 진행될 제5회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4개 과목별 문제풀이 강의를 라이브로 제공할 예정이며, 특강 참여자는 자신의 아바타를 활용해 김계철 이패스비즈 전임교수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쉬는 시간에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활용한 게임을 진행하는 등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재미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또한 ZEP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오브젝트들을 활용한 방명록, 질문게시판, 교안다운로드 그리고 무료영상을 제공함으로써 참여자들이 안정적으로 수강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패스비즈의 3시간만에 끝내는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쪽집게특강은 9월 21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동안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며, 진행방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패스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