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릿지 수출농가 해외 진출 광고 솔루션 출시… 케이머쉬 등 고객 확보

  • 이유미 기자 business@jobsn.co.kr

입력 : 2022.08.31 09:23 | 수정 : 2022.08.31 09:26

    농축수산물 무역 플랫폼 트릿지는 최근 수출 농가 등 농축수산업 기업을 위한 광고 솔루션(Enterprise Plan Advertising Solution)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외 진출을 원하는 농축수산업 기업들은 트릿지의 광고 솔루션으로 바이어 혹은 공급자 등 잠재 고객을 타깃해 효과적인 브랜딩 광고를 집행할 수 있다. 주요 서비스로는 ▲고객 맞춤형 홍보물 제작 ▲트릿지 판매자 리스트 상위노출 ▲20만여 명의 독자를 가진 트릿지 뉴스레터의 배너 광고 등 각 기업의 여건에 맞춰 다양한 브랜딩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광고 솔루션 고객은 무료로 회사와 상품을 홍보할 수 있는 페이지를 트릿지 플랫폼에 만들어 전세계 구매자들에게 홍보할 수 있다. 트릿지 무역 전문가를 통해 견적 및 상품 문의를 받는 서비스도 현재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트릿지 관계자는 “전세계 농축수산업 및 식품제조 유통업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라며 “광고 솔루션의 트래픽이 높고 꾸준히 성장하고 있어 타겟 마케팅 및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트릿지는 세계 각국 오프라인 거래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유일한 플랫폼으로서 온라인을 넘어서는 다양한 고객을 확보할 수 있다.
     

    관련뉴스

    기사 목록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