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스엔에듀, 세부 가족 영어 연수 프로그램 모집

입력 : 2022.06.08 14:06 | 수정 : 2022.06.08 15:01

    필리핀 세부서 한 달 살기
    부모와 함께 힐링과 영어 교육 병행
    조선일보와 네이버가 합작한 국내 최고·최대 직업 콘텐츠 미디어인 ‘잡스엔’이 필리핀 세부 가족 영어 캠프를 실시한다.
    잡스엔의 해외 연수 캠프를 담당하는 잡스엔에듀(jobsNEDU)는 필리핀 세부에서 진행하는 ‘2022 세부 가족 연수’에 참가할 신청자를 선착순 마감으로 모집한다.
    이 프로그램은 한 달 간의 세부 현지에서 이뤄지는 영어 연수 캠프로,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 이상(보호자 1인 동행 필수)이다. 교육 일정은 7월 25일부터 8월19일까지 약 4주간이다. 잡스엔에듀 가족 연수의 영어 학습 시간은 약 168시간이며, 놀이와 레포츠 활동을 통해 영어를 배우는 시간은 약 40시간이다.
    잡스엔에듀의 세부 가족 영어 캠프는 ▲교육생 레벨에 맞는 체계적인 커리큘럼 ▲현지 영어 강사와의 1대 1 수업 ▲숙소와 분리된 교육장 ▲저녁 식사 후 복습 및 자율학습 지원 ▲주 1회의 다양한 레포츠 활동 진행 ▲귀국 후 1개월간 화상영어 지원 등으로 구성된다.
    현지에서 수업 중인 모습.
    1차 모집 기간인 6월 26일까지 신청하는 등록자에게는 1인당 1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잡스엔에듀 ‘2022 세부 가족 연수’의 숙소는 세부 최고 리조트 중 하나로 꼽히는 ‘탐불리 시사이드 리조트 & 스파(TAMBULI SEASIDE RESORT & SPA)’에 위치한 콘도에서 진행된다. 탐불리 리조트의 모든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학생과 학부모들의 수업 후 여가활동에도 도움이 될 전망이다.
    특히 리조트 숙소와 강의장은 철저한 방역을 하고 있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대한 걱정을 덜 수 있다.
    연수 비용은 잡스엔에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만 12세 이상 및 성인의 경우 백신접종이 필수다. 항공권(왕복) 및 여행자보험, 개인 비용, 주말 레포츠 비용은 별도다.
    잡스엔 추천기사
     
    기사 목록 맨 위로